반응형
https://www.fnnews.com/news/202211040746488273
넷플릭스는 미국 서부시간 기준 이날 오전 9시(한국시간 4일 오전 1시)부터 한국을 비롯해 미국과 브라질, 영국, 프랑스, 독일, 이탈리아, 일본, 호주에서 광고 요금제를 도입했다.
광고 요금제는 한국에서는 월 5500원, 미국에서는 월 6.99달러(약9974원) 다.
기존 '베이식 요금제'(월 9500원)보다 4000 원 싸지만 시간당 평균 4∼5분 광고를 시청해야 한다.
15초 또는 30초 길이 광고는 콘텐츠 재생 시작 전과 도중에 노출된다
반응형
'주식' 카테고리의 다른 글
대덕전자(221104 메리츠증권) (0) | 2022.11.06 |
---|---|
野 이수진 “주식 양도소득세 완화, 5000명 중 상위 1명 위한 감세”(아시아경제) (0) | 2022.11.06 |
경기침체에도 '애플 부품사'는 건재…잇따라 최대실적(연합뉴스) (0) | 2022.11.06 |
120개 배터리사 중 9개만 산다…K배터리 “IRA 기회 잡는다(해럴드경제) (0) | 2022.11.06 |
로체시스템즈(221103 신한투자증권) (0) | 2022.11.06 |